2011. 5. 13. 11:17
슬슬 때가 되었지..? -라고 생각하던 차에 왔음.


십사자라ㅋㅋㅋㅋㅋ

우왕. 장선배. 완죤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어투 변화가 너무 버라이어티해서 완전 뿜었음ㅋㅋㅋㅋ
이거. 잠을 잘 수가 없잖아!!!!!

꼬맹이 챙기는 김팀장이라길래. 첨엔 오빠친구 두희님인 줄 알았더니..
알고보니 사촌오빠 승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아.. 언제 생각해도 완전. 보배로운 관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차 있는 남친에ㅋㅋㅋㅋ
인맥관계가 풍요로워지고 있어.
듣는 것 많으로도 행복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